(주)바텍코리아(대표이사 고영탁)가 ‘ECO CT, ECO Panoram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직 사용할 수 있는 중고 의료기기를 선별해 판매함으로써 불필요한 의료폐기물을 줄임과 동시에 CT와 파노라마 구입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바텍의 사회활동이다.
캠페인 진행에 따른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바텍의 중고 CT, 파노라마를 구입하면 2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ECO CT, ECO Panora ma 구입 후 2년 내에 바텍 장비로 교체하는 경우에는 구입한 ECO CT, ECO Panorama의 구입가 50% 이상을 보상받을 수 있다.
중고 CT나 파노라마 구입 시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AS. 그러나 중고 기기임에도 불구하고 2년 무상보증이라는 혜택을 제공한 것은 구매에 대한 부담과 고민을 한번에 덜어주기 충분한 조건이다.
관심을 모으고 있는 파노라마 단독모델은 600만원부터, Pano+Ceph 복합모델은 1,000만원부터, CT는 2,000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바텍 측은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바텍의 장비를 특별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바텍 중고 CT, 파노라마 구입문의는 고객상담전화(080-275-7500)나 바텍코리아 홈페이지(www.vatechkorea.com)를 통해 가능하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