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 기초부터 최신 트렌드까지

2019.03.07 13:09:06 제815호

신흥, 유준상 원장 초청 근관내이식술 세미나

신흥이 오는 27일부터 6월 2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신흥연수센터에서 ‘MTA Bio- filling Bio- Ceramic 근관내이식술 -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매년 신흥과 함께 MTA 세미나를 이어오고 있는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은 이번 세미나에서도 △임상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안전한 MTA 제거법 △10년간의 의뢰 케이스 △임상 성공률 △발표저널 요약 △VRF(Vertical Root Fracture)의 원인과 예방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더욱 많은 수강생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기존의 평일 개최에 토요일 일정을 추가했다. 그동안 평일 개최로 수강에 어려움이 있었던 이들도 참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세미나에서는 근 10년간 쌓아온 유준상 원장의 임상 경험을 비롯해 수강생들이 직접 MTA 제품을 실습할 수 있는 핸즈온 코스가 마련돼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판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신흥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BioMTA 대표이자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의 전문가인 유준상 원장의 강의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MTA 제품을 활용한 근관내이식술의 최신 트렌드를 습득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세미나는 덴탈세미나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로 적립할 수 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