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가이스트리히 (SIDEX 부스번호 C-439)

2019.05.03 13:57:22 제823호

골이식재·멤브레인 중심의 모든 솔루션 공개
가이스트리히, SIDEX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예고’

 

스위스에 위치한 Geistlich Pharma AG의 한국지사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SIDEX 2019 출품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SIDEX 2019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국내외 베스트셀러 골이식재 ‘Bio-Oss®’와 ‘Bio-Oss® Collagen’, 그리고 멤브레인 ‘Bio-Gide®’를 중심으로 치주영역의 모든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개원가에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Bio-Gide®’와 ‘Bio-Gide® Compressed’를 전면에 내세워 여세를 몰아간다는 계획이다.

 

차폐기능에 초점을 맞춘 ‘Bio-Gide®’는 매끄러운 층과 거친 다공 층의 이중 구조로 이뤄져 있다. 매끄러운 층은 연조직 방향으로 위치해 섬유모세포의 성장에 기여하며, 연조직 재생과 창상 치유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반면, 거친 면은 3차원적 구조로 스캐폴드 역할을 함으로써 조골세포가 자라는 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순수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차폐기능은 물론이고 상처 치유에도 탁월한 기능을 자랑한다.

 

쓰임새와 술자의 선호도에 따라 변화를 준 ‘Bio-Gide® Compressed’는 견고하게 압축된 흡수성 멤브레인으로, 너무 무르지도 그렇다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핸들링이 용이할 정도의 적당한 재질을 가지고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픈 힐링 시 2~3주 후에도 안정적이며, 초기 고정력에서도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 관계자는 “SIDEX 2019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현장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이스트리히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가이스트리히는 치과용 골이식재와 차폐막을 공급하고 있는 치주조직재생 전문기업이다. 전 세계 치주조직재생 분야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으로 최고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며, 고객과 환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