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치과의사회, 지난달 25일 원로회원 초청 간담회

2019.06.04 09:59:28 제826호

“선배님들 있어 든든합니다! 건강하세요!”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이하 서울치과의사회)가 지난달 25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소마미술관에서 원로회원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

 

원로회원 초청간담회는 서울지부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대회원 행사 중 하나로, 참석을 희망하는 원로회원을 초청해 서로 간의 안부도 전하고, 회무에 대한 고견을 청취하는 자리로 마련되고 있다. 이날 초청간담회에는 원로회원 30여명이 참여했다. 서울치과의사회에서는 이상복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원로회원들을 정중히 맞이했다. 원로회원들은 소마미술관에 전시된 다양한 미술작품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울치과의사회 이상복 회장은 “선배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치과계가 존재할 수 있었다”며 “건강한 모습의 선배들을 보니 더욱 힘이 난다.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해 후배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달라”고 존경을 표했다.

 

유양석 회원(서울치대 3회 졸업)은 원로회원을 대표한 건배사에서 “모든 원로회원이 건강한 삶을 유지해 오래도록 선후배 동료들과 함께 했으면 한다. 또한 오늘 초청간담회를 통해 원로회원 간 유대를 증대시키고, 여러 사업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