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맞춤형 예방관리 방문교육 진행

2019.11.21 17:45:42 제849호

이보클라비바덴트, 전국 치과병의원 대상 프로그램 신청 접수

이보클라비바데트가 환자 맞춤형 예방관리를 위한 ‘Professional Care Lunch&Learn’ 프로그램을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등 치과로부터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Professional Care Lunch&Learn’은 치아 예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가 근무하는 치과를 직접 방문해 핸즈온 강좌를 개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강좌는 Professional Care라는 이보클라비바덴트만의 예방제품 구성을 가지고, 일반 환자뿐 아니라 소아 환자와 교정 환자를 대상으로 한 예방관리와 맞춤 구강관리 실습 등으로 구성된다. 강좌는 이보클라비바덴트의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점심시간에 방문해 진행되며, 간단한 식사가 함께 제공된다.

 

예방제품에 관심이 있거나, 예방진료의 프로세스 확립을 희망하는 치과, 또는 새로운 진료 프로그램 도입으로 진료를 확대하고 싶은 전국의 모든 치과 병의원에서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진행 시간 및 장소는 협의를 통해 얼마든지 조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하거나 웹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