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NEW] 리뉴메디칼

2020.05.18 15:00:11 제872호

리뉴메디칼, 파격 할인과 풍성 사은품 ‘SIDEX 손님맞이’
노바이러스·DO BONE 등 대표제품 절호의 구매 기회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로 SIDEX 2020을 찾아온다. 리뉴메디칼이 마련한 이번 SIDEX 2020의 대표 아이템은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와 동종골이식재 ‘DO BONE’이다. 리뉴메디칼은 해당 제품을 SIDEX 현장에서 특별가에 할인 판매하는 한편,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코로나19,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로 철저 대비

구매 시 큐어링 라이트 등 사은품 제공

첫 번째 제품은 코로나19 테스트를 통과한 아일랜드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다. ‘노바이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한 공기 중 바이러스 전파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치과 등 의료기관에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노바이러스’는 NASA 인증 및 특허 받은 초에너지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 공기살균기로 여러 임상시험 결과, 공기 중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파괴하고 VOC를 중화한다. 또한 곰팡이 포자, 먼지, 진드기, 꽃가루, 비듬과 같은 미립자를 파괴한다는 것이 입증됐다.

 

‘노바이러스’의 살균기술은 4세대 플라즈마 코일방식으로 이곳을 통과하는 모든 바이러스 및 유기물질을 99.9% 파괴하며 소모품이 일절 없어 경제적이다. 그 결과 현재는 국내 480여개에 달하는 국공립병원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노바이러스’ 공기살균기는 바이러스를 최대 36평 공간 안에서 99.9% 사멸시켜 공간 전파 가능성을 차단한다”며 “‘노바이러스’는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는 또 다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메디칼은 SIDEX 현장에서 ‘노바이러스’를 구매할 경우 공기살균기 설치를 안내하는 대형 배너를 설치해주고, △루페 △큐러링 라이트 △프리미엄 치약 20세트 중 선택제품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FDA 승인 동종골이식재 ‘DO BONE’ 파격 할인

구매 시 프리미엄 치약세트·손소독제 무료 증정

리뉴메디칼이 전면에 내세운 두 번째 제품은 동종골이식재 ‘DO BONE’이다. ‘DO BONE’은 CTBS(미국조직은행전문가자격증) 소유자로 구성된 생산인력의 특화된 가공기술을 바탕으로 대웅제약이 생산한 골이식재로 FDA, KFDA, KHTB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한 제품.

 

 

인체뼈 100% DBM에 해면골을 첨가해 우수한 골전도성을 자랑한다. 또한 타사의 DBM보다 BMP 함량이 2배 가량 높아 골유도 효과가 탁월하며, 시술 후에도 형태를 그대로 유지, 골융합을 촉진한다. 특히 고품질의 골이색재를 가공하기 위해 공기청정시설인 100class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선진화되고 특화된 가공기술을 이용해 보다 안전한 조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도너 추적 관리로 안정성을 확보하고, 시린지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끌어올린 것도 ‘DO BONE’의 장점이다.

 

주요 적응증은 △상악동 거상술 △임플란트 시술 시 치조골 재건술 △악안면 성형·재건 시 골이식술 △치근 낭종 절제부위 등으로 다양한 범위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GBR 수술 시 100% 보험청구가 가능해 환자의 부담도 덜어줄 수 있다. 리뉴메디칼은 SIDEX 2020에서 ‘DO BONE’의 라지 파티클(0.71~1.6mm)을 특별행사가에 판매하는 한편, 프리미엄 치약 세트와 손소독제 중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다니엘 ‘루젠’ 치약 론칭 등 풍성한 프로모션

이외에도 코코넛 숯가루와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미백제 성분을 함유한 닥터다니엘 ‘루젠’ 치약세트를 론칭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화이트닝과 차콜 2개의 제품이 구성된 전용박스를 프로모션 가격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에 KTF시험에서 인장도 테스트를 통과한 서지컬 라텍스 글러브도 특판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SIDEX 2020은 리뉴메디칼이 취급하는 주요 제품을 50% 이상 할인된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더불어 구입 시 제공되는 무료 사은품은 쇼핑 기쁨을 배가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리뉴메디칼이 마련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IDEX e-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