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NEW] ㈜메디칼유나이티드 'PERFECT HEALING LASER'

2020.05.18 15:01:17 제872호

TMJ보험청구 시대의 선두주자, 진수를 보여준다
메디칼유나이티드, PERFECT HEALING LASER(PHL-15) 특판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턱관절 물리치료계 대표주자로 꼽히는 ㈜메디칼유나이티드가 다음달 5~7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0에서 다시 한번 흥행몰이에 나선다.

 

최근 수년간 턱관절 영역은 치과계 가장 핫한 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새로운 보험청구 항목을 늘리려는 치과의사들의 요구가 커지면서 관련 교육도 붐을 이루고 있다. 그리고 관련 레이저 장비를 판매하는 메디칼유나이티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메디칼유나이티드는 이번 SIDEX에서 ‘PERFECT HEALING LASER(PHL-15)’를 전면에 내세운다. SIDEX 특판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을 전망이다.

 

PHL-15는 출력레이저(LLLT), 적외선(IR), 가시광선(RED) 3가지 기능을 갖고 있어, 동시 조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LLLT의 주된 기능인 세포 활성화에 의한 염증 완화, 통증 감소, 부종 감소, 빠른 힐링 등의 기본 기능 이외에도 다이오드레이저의 출력을 2배 이상 향상시켜 피부 속 침투율을 획기적으로 높임으로써 통증과 부종을 동반한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발치, 사랑니 발치 등 치과수술 후 환자의 빠른 회복을 돕고, 치과에서의 턱관절 진료 보험청구 외 수술 후 환자, 일반 환자들의 CARE TIME도 가능해 하나의 장비로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적외선(IR) 기능으로 심부온열 효과가 있어 턱관절 환자의 통증 완화 효과도 극대화 할 수 있다.

 

특히 이러한 행위는 각각 복합자극요법과 단순자극요법으로 보험청구가 가능하고, 저주파자극기와의 조합으로 전기자극요법까지 한 번에 보험청구 할 수 있어 개원가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메디칼유나이티드는 “턱관절 물리치료 대표 회사답게 이번 SIDEX 2020에서 저출력레이저뿐만 아니라 턱관절 물리치료 관련 장비인 저주파자극기, 초음파, 에틸클로라이드스프레이, 턱관절 모형 등을 전시할 예정”이라면서 “부스에 방문해 SIDEX 행사 판매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