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NEW] 유한양행, SIDEX 출격 준비 완료

2020.05.29 10:45:24 제874호

파격 프로모션, 데모존 등 알찬 구성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유한양행이 6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SIDEX 2020 출품을 계기로 보다 공격적인 치과계 공략에 나선다. 제약업체 매출 1위 유한양행이 하면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톡톡히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이를 위해 그 동안 진행하지 않았던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SIDEX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Astra △XiVe △ANKYLOS 등 3종과 워랜텍 임플란트 4종 등 유한양행이 보유하고 있는 임플란트 7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불어 덴츠플라이시로나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엔도파일, 수복재료, 프라임스캔, 유니트체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옴니캠 제품을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예방진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과 관련, 전문가구강용품(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과 5분 안에 7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측정값을 출력할 수 있는 타액측정기 등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SIDEX 2020에서는 유한양행 최초로 데모존을 구성, 관심 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 후에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유한양행이 론칭한 카카오플러스친구와 유튜브 채널 관련 이벤트도 마련된다. SIDEX 2020 현장에서 친구추가와 구독 신청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향후 진행되는 △프로모션 △광고 △행사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대한 참관객들의 불안감을 잠재우기 위해 SIDEX 부스 내에 손소독제와 글러브를 비치하고, 방문 참관객에게는 KF94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안전한 SIDEX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