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미팅’ 오는 8월 22일 이기준 교수 특강

2021.07.22 12:00:18 제927호

얼굴 살리는 ‘원샷 원킬’ 키워드 교정 기대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국내 교정재료 전문 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다음달 22일 ‘오스템 올소돈틱스 미팅 2021(조직위원장 권병인)’을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사옥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교정 전문의에게 관심이 큰 주제를 선정해 강연과 시연을 병행하는 심도 있는 구성으로 새롭게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미팅의 초청 특강 연자는 이기준 교수(연세치대 교정학교실)로, 그는 ‘얼굴 살리기 원샷 원킬 키워드 교정’을 주제로 성인 교정 및 성장 교정 치료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특히 성장기와 성인까지, 수술 및 비수술 교정치료 시 얼굴을 살리는 임상적 팁이 공유될 예정이며, 교정 치료 전·후 얼굴 변화에 대한 여러 의문점을 이론 및 시연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몰입도 있는 강연 참관을 위해 사전에 강연 내용의 핵심 키워드를 질문으로 제시해 참석자가 직접 강연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예고한 것도 이색적이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이번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사은품으로 세라믹 브라켓 디본딩 플라이어를 증정하고, 별도로 경품 추첨 행사도 준비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오스템올소돈틱스 국내영업본부로 하면 된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