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다음달 11일 Dr. Salah Huwais 초청 강연

2021.08.23 15:09:27 제932호

‘Densah Bur’, 개발자로부터 직접 확인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다음달 11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Osseodensification Effect의 대명사인 ‘Densah bur(덴샤버)’의 개발자 Dr. Salah Huwais를 초청,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메가젠은 지난 2019년 덴샤버를 국내에 공식 론칭,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고, 지금까지 임상의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특별 초청 강연회에서는 Versah사 대표이자 덴샤버 개발자인 Dr. Salah Huwais가 ‘Optimize the Site, Optimize the Outcome’를 주제로 5시간에 걸쳐 이론 강의는 물론, 핸즈온 실습도 진행할 예정이다.

 

Dr. Salah Huwais는 먼저 ‘Osseodensification: The Scientific Evidence’를 주제로 골치밀화의 근거를 제시하고, ‘Clinical Versatility of Osseodensification’을 타이틀로 실제 임플란트 식립에 있어 식립 강도의 증가, 릿지 확장, 임플란트 즉시 식립과 같은 실질적인 방법을 공유한다. 

 

이후 Osseodensification의 클리니컬 프로토콜에 대해 다루고, 본격적인 핸즈온 실습교육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Osseodensification Effect 개념을 적용한 덴샤버는 이미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덴샤버를 이용한 관련 시술을 저명한 치과의사들의 5년 이상 장기 임상 데이터 및 논문 등을 통해 인정받았고, 북미 및 유럽 치의들 사이에서 새로운 트랜드가 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그 기능성에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젠은 지난해 홍순재 원장(닥터홍치과)을 연자로 덴샤버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홍 원장은 세미나에서 Osseodensification에 대해 학술적으로 고찰하고, 사용법, 주의사항, 장단점을 early loading, sinus lift, ridge expansion immediate implant placement 등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특강에서는 덴샤버 개발자로부터 개발 배경과 임상적용에 따른 효과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뿐만 아니라 핸즈온을 통해 Osseodensification 개념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Sinus lift, Ridge split, implant loading 등의 케이스에서 불편하거나 어려웠던 부분을 덴샤버 솔루션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덴샤버 개발자 Dr. Salah Huwais의 Osseodensication 특강 신청은 메가젠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