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오는 25~26일 'GAMEX 2021' 참가

2021.09.07 11:06:16 제935호

제품 설명회, 미니강의, 프로모션 등 이벤트 풍성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1에 참가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 업체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어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더욱 풍부한 전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스템은 전시회에서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 홍보부스를 세분화해 관람객들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전시회 부스 현장에서는 미니강의,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유니트체어 ‘K5’, 영상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주요 제품에 대한 현장 설명회도 개최될 예정으로 오스템 주요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보다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MagicAlign’은 오스템이 새롭게 출시하는 투명교정장치로, 자체 개발한 3-Layer 특수소재로 제작돼 일반 소재 보다 더욱 효과적인 교정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미니강연과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백만석 원장(연세플란트치과)의 ‘자가결찰 브라켓의 오해와 진실’ △류희성 원장(스타화이트치과)의 ‘간단하고 쉬운 치아미백 프로토콜 대공개’ △신형균 원장(서울정바른치과)의 ‘OneJet 3D 프린터를 이용해 OneGuide 제작하기’ △지대경 원장(서울메이치과)의 ‘MagicAlign 소개와 비전’ 등 다양한 미니강의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밖에 유니트체어 ‘K5’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를 비롯해 전시 홍보부스 존별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오스템은 관람객들이 언제든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를 운영해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 관람을 넘어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를 즐기고, 휴식까지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오스템 부스를 찾는 관람객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