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치과의사회,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2021.10.18 13:33:57 제939호

‘부치맨’이 나서 담당이사 인터뷰…회무내용 상세 전달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이하 부산지부)가 회원에게 더욱 다가가는 집행부가 되기 위한 노력으로 최근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는 ‘부치맨’이라는 캐릭터를 앞세워 영상의 내용을 더욱 알기 쉽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부치맨은 부산지부 전상민 법제이사가 맡았다. 부산지부 회무를 담당이사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보다 상세히 소개하게 된다. 현재는 한상욱 회장과 문화복지위원회 소개 영상이 게재돼 있으며, 향후 법제와 학술, 보험 등 모든 위원회가 소개될 예정이다.

 

부치맨 전상민 법제이사는 “최근 열린 BDEX 2021에서 부산지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적극 홍보한 결과, 많은 회원들이 채널의 존재를 알아가기 시작했다”며 “회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유익한 영상을 많이 제작해 업로드하겠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을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지부는 위원회별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각종 행사 알림과 이벤트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내한다는 계획이다. 유튜브에서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를 검색하면, 해당 채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