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치과의사회, 카이아이컴퍼니와 업무협약

2021.11.01 10:57:35 제941호

주치의-구강검진 사업 행정 편의 도모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이하 경기지부)는 지난달 21일 ㈜카이아이컴퍼니(대표이사 정호정)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기도 관내 학생들의 구강건강 향상을 위해 제공하는 카이아이의 ‘덴티아이’ 서비스 지술 지원에 필요한 사항을 정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에 경기도 학생·아동 구강보건지표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양 기관이 축적한 관련 분야의 정보(학술정보, 구강보건지표) 공유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경기지부 최유성 회장은 “카이아이는 그동안 학생치과주치의사업과 학생구강검진 진행에 있어 덴티아이를 통해 많은 노력을 해줬다”면서 “이 사업에 참여하는 치과의사들이 원하는 자료나 통계 등을 좀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요청사항을 프로그램에 반영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이아이 정호정 대표이사는 “구강 관련 사업에 효율적인 행정관리와 분석 등 전반적인 지원이 아낌없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경기지부 최유성 회장, 김영훈 부회장, 이선장 총무이사, 김광현 치무이사와 카이아이 정호정 대표, 송지은 대외협력이사가 참석했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