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YESDEX 특별 한정판 럭키박스 ‘기대’

2021.11.08 17:29:41 제943호

선착순 현장 판매, 최소 20만원 이상 제품으로 럭키박스 구성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YESDEX 2021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메가젠은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즈마 임플란트 표면 처리기 Plasma X를 비롯해 유니트체어 듀얼라이트, 프린지 포셉 등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전시한다. 전시장도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유니트체어, 핸즈온, 디지털 덴티스트리, 소장비, 재료, 개원, 온라인몰 엠덴트 등으로 나눠 참관객들에게 색다른 유익함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유니트체어존의 N2는 최근 tvN드라마 갯마을차차차에서 ‘신민아 치과의자’로 입소문을 타면서 더욱 인기다. 환자와 임상가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진료 포지셔닝을 최적화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이 N2의 꾸준한 인기 포인트다.

 

더불어 이번에 선보이는 듀얼라이트는 진료 시 빛으로 인한 그림자 간섭을 최소화하는 무영효과를 적용해 진료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현장 계약 시 보증수리기간 확대 및 43인치 모니터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행사장 입구에서 메가젠 부스에서 교환 가능한 치약·칫솔 세트 교환권을 나눠준다. 메가젠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프리케어’의 후은치약으로 불소와 연마제가 들어있지 않아 잇몸질환과 염증예방에 탁월하고 임플란트 손상을 방지한다. 치약 사용감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청량감과 개운한 맛 또한 특징이다.

 

매시간 진행되는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는 응모권을 작성해 원하는 시간에 응모만 하면 추첨을 통해 3D프린터 C10과 Mega ISQ2, 신세계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일요일 오후 4시에 진행하는 추첨에는 1등 경품으로 유니트체어 N2가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선착순 500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럭키박스는 합성골 1종, 인상재 세트, 원타임퍼티 세트, 메가아이 등 최소 20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포셉 이제페리오톰 티타늄 브러시 △시로나 핸드피스 △쿨센스픽(구강세정기) 등 스페셜 상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럭키박스는 메가젠 부스에서 YESDEX 현장 상품권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메가젠 관계자는 “파격적인 가격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마련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는 참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