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돌며 ‘세라핀’ 강점 집중 소개

2021.11.11 17:57:26 제943호

티에네스 ‘세라핀’ 전국투어 세미나 성황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티에네스가 주최한 ‘세라핀 더 퍼스트’ 전국투어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8월 21일 부산으로 시작으로 △9월 4일 제주 △10월 2일 대구 △10월 23일 광주 △10월 24일 대전에서 진행됐다.

 

내년에는 울산과 전주에서도 세미나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세미나에서는 △‘세라핀’ 시스템의 소개 및 특장점 △‘세라핀’ 시스템의 사용법 및 임상가이드 △교정치료의 진단과 치료원칙 등이 다뤄졌다.

 

‘세라핀 더 퍼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번 전국투어에는 교정전문의뿐 아니라 ‘세라핀’으로 투명교정을 처음 접하는 치과의사들도 상당수 참여했다. 티에네스는 ‘세라핀 더 퍼스트’에 이어 ‘세라핀’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the Expert’ 세미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세라핀’ 투명교정은 치료계획 수립부터 장치제작 및 배송까지 일괄적으로 진행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술자의 치료계획을 자체 알고리즘과 소프트웨어를 통해 결정하고, 계획된 치료단계를 ‘세라뷰’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단계마다 치료진행을 확인하고 치료계획을 수정할 수 있으며, 모든 증례에서 자문의들의 치료계획 확인과 자문이 이뤄진다.

 

‘세라핀’ 교정 시스템은 양치질이 서툰 혼합치열기 어린이가 치아관리를 용이하게 하면서 교정치료를 할 수 있으며, 치아 교정기의 노출을 꺼리는 중장년층 교정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의 다양한 증례에서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