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디지털 솔루션 저력 입증

2021.11.19 13:14:23 제944호

YESDEX 2021 참관객 북적북적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 참가,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덴티스는 그간 준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아낌 없이 선보이면서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덴티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디지털솔루션존 △임플란트존 △LED무영등존 △보철/편의존 △오랄/바이러스케이존 △개원상담존 등 제품별 전시존을 세분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덴티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DLP방식의 3D프린터 ‘제니스 D’와 지난 8월 공식 출시한 ‘제니스 L2’ 등 덴티스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성, 작업환경을 고려해 3D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VOC 저감필터를 장착한 ‘제니스 L2’는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을 두루 갖춤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현장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SQ 임플란트’ 전용 디지털 가이드 수술 키트 ‘SQ GUIDE’와 덴티스가 최근 출시한 제품으로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에 대한 참관객들의 상담도 계속됐다. ‘SQ SINUS GUIDE’는 상악동 점막 거상과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하도록 구성된 키트로 기존 사이너스 키트의 단점을 대폭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이목을 끌었다.

 

최근 FDA 등록을 완료하며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치과용 무통마취기 ‘데놉스’도 함께 선보였으며, 국가대표 LED 무영등 ‘루비스’와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 ‘오비스’ 등 덴티스의 대표 제품들도 꾸준한 인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오랄&바이러스케어존에서는 덴티스만의 다양한 PB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80년 전통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LALLEMAND社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한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와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인 닥터스위즈덤이 지난달 출시한 ‘KF99 3D 마스크’를 현장에서 처음 선보였다. 개원을 앞둔 예비 개원의들을 위한 상담공간도 호응을 얻었다. 입지 선정부터 마케팅, 인테리어 및 장비, 구인구직 등을 포함한 개원상담과 노무와 회계 분야까지 폭넓은 상담이 이뤄졌다.

 

풍성한 부스방문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제품별로 구성된 전시존에서 YESDEX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 데 이어, 덴티스의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닥터스위즈덤의 프로폴린가글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부스를 방문해 준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