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치료학회-오스템 MOU 체결

2021.12.16 16:11:31 제947호

교육콘텐츠 개발 등 업무협력 강화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대한치과근관치료학회(회장 정일영·이하 근관치료학회)가 지난 8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측은 방송업무를 중심으로 치과계 행사개최 등에 상호협력을 강화한다는 데 뜻을 같이했다.

 

근관치료학회 정일영 회장은 “세계 최우량 기업으로 성장한 오스템과의 협업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근관치료 관련 방송 콘텐츠 개발과 활용에 적극 참여하고, 모두 함께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스템 조인호 교육연구원장은 “치과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근관치료학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하게 된 것을 환영하며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이어질 근관치료학회의 활동과 학술행사를 지원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한편, 내년 상반기 진행 예정인 오스템 수요세미나 근관치료 관련 강의시리즈는 근관치료학회 추천 연자와 연제로 진행된다. 또한 관련 분야의 이슈 및 최신 저널 소개 영상 등을 학회가 기획하고, 덴올TV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