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살리기 핵심은 ‘치아교정’

2021.12.24 10:52:28 제949호

오스템올소돈틱스, 이기준 교수 초청 특강 성황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교정도 오스템입니다’를 슬로건으로 올해 새롭게 출범한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지난 12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본사에서 ‘오스템올소돈틱스 미팅 2021-이기준 교수 초청 특강’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8월에 개최 예정이었던 특강은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일정을 두 차례 연기한 바 있다.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참가 신청하고 기다려온 교정전문의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정부 방역지침 이상의 세심한 부분까지 주의를 기울여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얼굴 살리기 원샷 원킬 키워드 교정’을 대주제로 진행된 강연회에서 1강과 2강은 성인 교정, 3강과 4강은 성장기 교정으로 구성해 성장기와 성인까지, 수술과 비수술에서 얼굴을 살리는 임상 팁을 공유했다.

 

이기준 교수는 교정치료 전후 얼굴 변화에 대한 여러 의문점을 실시간 질의응답 등으로 해소했다. 특히 오스템 덴올의 방송장비를 활용한 생동감 있는 시연이 돋보였다. 이번 특강은 준비단계부터 많은 교정전문의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만큼, 강연장의 집중도는 매우 높았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부스를 마련해 참석자들에게 제품 관련 상담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학술행사를 기획, 운영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교정재료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보급에 적극적인 노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