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구인구직사이트 네이밍 공모하세요~

2022.01.17 17:54:36 제952호

네이밍 당선작 500만원 등 총 상금 3,700만원
2월 7일까지, 진료스탭 설문조사 동시진행

 

[치과신문_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박태근·이하 치협)가 올 하반기 오픈 예정인 ‘구인·구직 사이트’ 네이밍 공모를 시작했다. 최근 치협은 박태근 집행부의 역점 사업인 ‘구인·구직사이트’의 네이밍 공모와 치과 종사인력 설문조사를 위한 ‘위기탈출 치과 종사자들을 구하라’ 1차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치협이 운영해오고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 ‘굿잡KDA’의 새로운 네이밍 공모와 치과에 종사하는 6개 직역(치과의사, 치과위생사, 간호조무사, 치과위생학과 졸업예정자, 간호조무학원생, 특성화고 학생 등)에 대한 설문조사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지난 1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단, 경품 응모 및 수여 등을 위한 신청자 휴대폰 번호 기재 필수).

 

이번 행사는 치협이 메가젠임플란트와 체결한 ‘치협 구인구직 사이트 개발·홍보 협약’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첫 번째 대규모 이벤트로, 네이밍 공모 당선작 500만원, 설문참여자 1등 300만원 등 총 상금 3,700만원이 걸려 있다. 이벤트 결과는 2월 11일 굿잡KDA 사이트 공지사항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치협 박태근 회장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구인구직사이트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실행할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치과계의 치과 종사인력 구인난 해결의 물꼬가 트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치협 구인구직시스템활성화TF 신인철 위원장은 “메가젠과 협약 이후 사업 홍보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차, 3차 이벤트에도 치과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겠다”고 전했다. 치협 구인구직시스템활성화TF 이민정 위원은 “치협에서 처음으로 치과 전체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인만큼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치협에서는 유익하고 실질적인 정보와 콘텐츠가 담긴 구인구직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