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Oral Care Club’ 회원 6,000명 돌파

2022.01.18 11:51:23 제952호

다양한 임상정보 제공은 기본, 풍성한 혜택까지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한국3M 치과제품사업팀의 멤버십 프로그램 ‘3M Oral Care Club(이하 OCC)’이 누적 회원 수 6,000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5년에 처음 시작해 꾸준하게 회원 수가 늘고 있는 OCC는 지난해 홈페이지 개편이 진행된 이후 신규 회원 수가 급증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한국3M은 지난해 6월에는 카카오톡친구 수 1,000명을 돌파,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3M OCC는 임상전문가를 통한 실시간 무료 Q&A를 진행하고 있다. 보존, 보철, 소아, 교정 등 임상뿐만 아니라 치과보험청구 분야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을 각계 전문가들로부터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OCC 회원이라면 3M 세미나 및 웨비나에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주제별 다양한 임상 전문가 및 제품 전문가가 라이브로 진행하는 세미나와 웨비나는 임상의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여기에 더해 ‘3M 방구석 팁톡’도 무료 시청할 수 있는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한 임상관련 지식공유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접할 수 있다.

 

한국접착지의학회와 3M이 함께 제작한 ‘Clinical Guidelines & Tips’는  Resin/ Adhesive/Cemet 사용 시 궁금하거나 헷갈리는 부분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3M 신제품 출시 시 OCC 회원에게 샘플 경험 기회가 우선적으로 주어지고, 월말에는 진료예약부 사전예약제를 진행한다. 또한 OCC 프로모션 및 혜택 안내, 1:1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OCC 전용 카카오톡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3M OCC 관계자는 “올해도 OCC 회원들에게 더 다채로운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3M OCC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카카오톡에서 ‘3M OCC’를 검색하면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