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듀라’ 할인 프로모션

2022.01.21 14:27:51 제952호

리뉴메디칼, 구매 시 ‘리듀라’ 추가 증정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돼지콜라겐과 PLLA가 결합된 이상적인 멤브레인 ‘네오듀라’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네오듀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리듀라’를 추가로 증정한다.

 

독일에서 개발하고 미국, 유럽, 중국 등 각국에서 검증된 다용도 멤브레인 ‘네오듀라’는 중첩과 봉합이 모두 가능, 빠르고 쉬운 시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생체 분해와 흡수가 뛰어난 PLLA와 생체적합성과 재생력이 우수한 돼지콜라겐을 결합해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네오듀라’의 미세구조는 세포외기질 구조를 모방해 만들어졌다. 즉 인간의 경막기질과 유사해 빠른 재생을 촉진시킨다. ‘네오듀라’는 유착 방지 기능성 멤브레인으로 세포 성장을 높이고, 혈관 내 성장에 적합하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친수성과 핸들링을 자랑하는 ‘네오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