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프러덕트]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Nitram revolution’

2022.04.18 09:46:41 제963호

핸드피스 감염관리 종결자 ‘Nitram revolution’
직관적인 UI, 완전 자동화로 사용 편의성 높여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치과에서의 감염관리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특히 치과 필수 의료장비이자 감염 위험도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멸균관리가 까다로운 게 바로 핸드피스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핸드피스 멸균기 ‘Nitram revolution’은 무엇보다 완벽한 멸균,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둔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높은 기술력으로 검증된 살 바이러스 효과
치과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핸드피스는 환자의 구강에 근접 사용되기 때문에 감염관리가 철저하게 필요한 기구다. Nitram revolution은 높은 기술력과 검증된 살 바이러스 기능으로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핸드피스 멸균 오일링 장비다. 

 

Nitram revolution의 완벽한 감염관리를 가능하는 세 가지 키포인트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첫 번째, Nitram revolution은 ‘All-in-one system’을 갖추고 있다. Nitram revolution의 자동 시스템은 한 번의 프로세스로 6개의 핸드피스에 대한 △내·외부 세척 △134도 고온멸균 △오일링 과정 등을 약 21분 만에 수행한다.

 

이러한 All-in-one 시스템은 핸드피스 관리에 대한 진료진의 워크 플로우를 간단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멸균에 대한 요구사항을 준수할 수 있게 해준다. 

 

세련된 디자인 못지 않은 기술력
두 번째는 세련된 디자인이다. 지난해 하반기 새롭게 출시된 Nitram revolution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치과의 인테리어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다.

 

특히 직관적인 터치 패드는 현재 장비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구성돼 있으며,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모든 과정을 진행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고려했다. 

 

세 번째는 무엇보다 검증된 살 바이러스 기능을 들 수 있다. 관계자는 “이미 유럽에서는 Nitram revolution의 프로세스를 통해 바이러스에 대한 살 바이러스 효력이 입증됐다”며 “이틀 통해 치과 의료진과 환자는 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핸드피스 멸균기 ‘Nitram revolution’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혹은 한국 총판인 신원덴탈을 통해 가능하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