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 Easy’ 최소침습 임플란트 

2022.05.04 12:16:28 제966호

AMII, ‘MagiCore’ 5월 릴레이 세미나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임상교육원이 오는 11일과 18일, 25일 세 차례에 걸쳐 ‘Simple & Easy 최소침습 임플란트 100분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지난달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5월 라이브 세미나에는 강믿음 원장(서울믿음치과), 임세호 원장(연세호치과), 권혜란 원장(부산란치과) 등이 연자로 나선다.

 

 

오는 11일 첫 라이브 강의에서는 강믿음 원장이 임상가의 관점에서 MagiCore(매직코어)를 선택한 이유를 밝힌다. 강 원장은 “매직코어 시스템을 선택하면서 환자는 물론, 스탭들도 만족하는 임플란트 치료가 이뤄지고 있다”며 “수술 시간 단축으로 치과 생활에 여유가 더해져 임상공부와 충전의 시간을 충분히 확보해 더욱 질 좋은 치료를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18일에는 임세호 원장이 다양한 임상증례에 폭넓은 적응증을 갖는 매직코어 활용기를 소개한다. 임 원장은 “기존 삼각나사 형태의 임플란트로 접근이 어려웠던 임상 케이스들을 매직코어와 최소침습 치료를 통해 간단하게 해결하는 과정들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지막 25일 진행되는 권혜란 원장의 강의는 최소침습용 매직코어 시스템의 임상 경험을 알기 쉽게 풀어내 참석자들이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권 원장은 “처음 접할 때 몇 가지만 알게 되면 어떤 케이스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게 된다”며 “내가 겪은 임상경험을 동료 술자의 입장에서 함께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월 초 실시간 중계되는 AMII 라이브쇼 4회 차 라이브서저리 역시 임상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달 9일 AMII 임상교육원의 민승기 교육원장(민승기브이라인치과)이 진행한 하악 4전치 발치 후 좁은 골 폭에서의 즉시식립 케이스에서는 치료과정과 술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면서, Simple & Easy에 더해 Fast & Safe한 최소침습적 치료의 발전된 임상 노하우를 생생하게 보여주었다.

 

이 열기를 이어 오는 14일 진행될 5회 차 라이브쇼에는 길대현 원장(서울금플란트치과)이 중등도 치주질환의 발치 후 즉시 식립 케이스에 매직코어가 왜 유리한지를 공유할 예정이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