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 ‘140부스’ 덴티움, SIDEX 프로모션 '파격적'

2022.05.19 14:00:52 제968호

SIDEX 2022 출격준비 완료, 인테리어 사업 공개 임박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2에 출품한다. C홀에 140부스로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다.

 

덴티움은 전시부스를 다양한 테마존으로 나눠 꾸린다. 먼저 ‘통큰 개원’ 코너에서는 개원성공의 필수요건인 입지와 세무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알뜰살뜰 개원장비’에서는 최대 효율을 누릴 수 있는 필수장비의 전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심플한 체어’에서는 혼자 진료가 가능한 덴티움 유니트체어를 만나볼 수 있다. 유니트체어의 대표 부속품인 NSK 핸드피스의 수리와 특판도 함께 진행된다.

 

‘정확한 수술 포인트’ 코너에서는 임플란트 수술에 있어서 실용적인 팁을 제공하는 기구와 제품을 전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Regeneration’ 코너에서는 미세다공성의 골이식재 OSTEON Xeno와 콜라겐 멤브레인2를 선보이며, OSTEON Xeno에 대한 할인 이벤트가 예고돼 있다. 이외에도 ‘나만의 치과만들기’ 코너를 통해 덴티움이 야심차게 준비한 인테리어 사업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특판과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먼저 150만원 상당의 Advanced Sinus Kit (DASK) SMS를 37만5,000원에 판매하는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120만원 상당의 임플란트 가이드 키트(ISGK) 또한 31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OsteonⅡ, OsteonⅢ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Bright Resin이나 Bright Bond Universal, 그리고 MTA capping 역시 현장 파격가로 구매할 수 있다.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우선 핸즈온에 참가할 경우 최근 출시한 전동칫솔과 가이드 및 커스텀 무상 제작권 1회를 증정한다. 또한 가이드 상담 시 가이드 S/W USB를, CT 상담 시에는 CT 바이트 커버와 센서 비닐커버, 그리고 유니트체어 상담 시 오일스프레이와 구강카메라 비닐커버를 각각 제공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