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PrograMill DRY 국내 첫 출시

2022.05.26 16:07:05 제969호

“모든 종류의 지르코늄 옥사이드 밀링 가능”

 

[치과신문_이백현 기자 bh@sda.or.kr] 이보클라가 CAD/CAM 건식 밀링장비 PrograMill DRY를 출시했다.

 

지난 20일 이보클라는 PrograMill DRY 국내 출시 소식을 알리며 “손쉬운 조작과 친숙한 프로세스, 종합적인 지원 서비스로 컴팩트하고 전문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PrograMill DRY는 모든 종류의 지르코늄 옥사이드 수복물을 밀링할 수 있으며, 간결한 구성으로 최소한의 공간을 요구한다. 16개의 툴을 자동으로 적용하는 툴 체인저, 통합 퀵 클램핑 시스템이 특징이며 아크릴 밀링에도 적합하다는 게 이보클라 측의 설명이다.

 

지르코늄 옥사이드, PMMA, 임시재료 등의 재료를 사용해 비니어, 크라운, 디지털 덴쳐, 스플린트 등 다양한 가공이 가능하며, 이보클라 재료를 사용할 경우 재료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올바른 밀링전략 및 툴을 제시하는 RFID 기술이 적용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PrograMill DRY는 고품질 재료와 우수한 기술, 편리한 조작,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모두 결합한 제품”이라며 “이번 출시로 입문자부터 숙련된 전문가까지, 정확하고 심미적인 수복물을 제작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백현 기자 b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