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심미치료 원한다면 ‘MagiCore’로”

2022.05.30 13:32:12 제969호

AMII 다음달 11일, ‘Channel AMII Live meeting’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임상교육원(원장 민승기)이 다음달 11일 AMII대전교육원에서 ‘2022 상반기 Channel AMII Live Meeting’을 개최한다. ‘심미치료에 탁월한 MagiCore’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심미적 측면에서도 뛰어난 임상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 임상을 실시간 중계로 공유하는 이번 라이브 세미나는 AMII 연자 2인의 라이브 수술로 막을 연다.

 

이영욱 원장(덴타피아치과)과 이영한 원장(유진치과)이 임플란트 치료계획 단계부터 식립까지 모든 수술 과정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최소침습적 수술 접근방법이 왜 심미적인 결과에 유리한지에 대해 참가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AMII 임상 토론방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개원의 4인을 초대해 술자로서의 경험을 함께 나누는 증례발표의 자리를 마련한다. 증례발표에는 박인순 원장(둔산이편한치과), 강현욱 원장(현치과), 조종만 원장(베스필치과), 권혜란 원장(란치과) 등이 나선다. 

 

이들은 매직코어 임상가들이 좁은 골폭에서의 전치부 식립, 중등도 치주 질환에서 발치 후 즉시 식립 등에서 보철 치료가 끝난 후에도 자연치아의 건강한 치주와 같은 연조직 상태를 유지하는 매직코어 임상 증례를 공유하고, 최소침습 치료가 심미치료에 얼마나 유리한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은택 원장(고구려치과)이 연자로 나서는 특별강연에서는 매직코어를 이용한 상악전치부 식립 케이스에서 심미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고려사항들을 소개한다.

 

AMII 측은 “임플란트 치료 시 심미적인 완성도를 높이고 싶은 임상가라면 누구라도 Channel AMII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