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이벤트 성황

2022.06.09 15:29:57 제971호

SIDEX 2022 참관객 인산인해로 전시회 들썩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SIDEX 2022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SIDEX에서 메가젠은 총 4,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와 파격적인 현장 특별 판매 프로모션, 다채로운 체험존 구성 등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양일간 진행된 ‘블루다이아몬드 시즌2’ 이벤트에는 티파니앤코 다이아몬드 경품 당첨의 행운을 얻기 위해 이벤트 무대 앞까지 관람객들이 몰리는 등 진풍경이 연출됐다.

 

Blue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임플란트존에서는 ‘XPEED’ 표면처리기술과 골융합 기간을 단축시켜주는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나사선을 가진 ‘KnifeThread’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을 확보해 치유기간을 단축하는 것으로 알려진 BlueDiamond Implant에 대한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Plasma X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임플란트 표면을 플라즈마로 활성화해 Xpeed 표면을 Xpeed Active로 만들어 임플란트 골융합을 더욱 증대시키는 하이앤드 임플란트로 이 표면처리를 통해 잔존 산의 위험성을 낮추고, 조골세포 증식력이 2배 증가하며, 단백질 흡착성도 향상시킬 수 있어 현장에서 관심이 뜨거웠다.

 

체어존에서는 ‘N2’의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인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가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CBCT 이상의 시스템을 제공하는 R2 STUDIO Q는 10분 만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를 통해 오차 없는 진단을 구현하고,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 결정된 치료계획을 디지털 데이터로 기공소에 전달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이 모든 프로세스를 하나의 장비와 소프트웨어로 실행할 수 있도록 한 Work Station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메가젠 관계자는 “효율적인 체험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이번 부스 기획으로 현장에서 많은 계약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