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고웍스 ‘3Dme Crown’ SIDEX 호평

2022.06.13 14:59:27 제971호

크라운 디자인 1분이면 충분 ‘시선집중’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치과 CAD 솔루션 기업 이마고웍스(대표 김영준)가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22에 참가, 치과용 CAD 솔루션인 ‘3Dme(쓰리디미) Crown’을 공식 출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3Dme Crown’은 이마고웍스가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 웹 덴탈 솔루션인 3Dme Solutions의 크라운 자동 디자인 모듈로 AI가 환자의 3D 스캔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환자의 구강환경에 가장 적합한 크라운 디자인을 자동으로 제안한다.

 

이마고웍스는 전시 기간 내내 ‘3Dme Crown’을 실시간 라이브 데모로 소개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웹 기반 소프트웨어라는 장점을 십분 활용, 현장에서 수백 명의 신규회원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 밖에도 자동정합 솔루션인 3Dme Studio와 환자의 교정, 심미치료 후의 결과를 예측해 상담 및 의사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Dme Smile을 함께 선보였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다이슨 청소기, 아이패드 미니,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마고웍스 관계자는 “예년보다 활발해진 SIDEX에서 많은 분들과 대면하며 1분 이내에 디자인을 마무리하는 ‘3Dme Crown’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뻤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국산 치과용 소프트웨어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마고웍스는 자체 보유한 다양한 기술을 바탕으로 교정치료, 임플란트, 덴쳐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