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대성황’

2022.06.23 11:16:23 제973호

신흥, 역대 최대 규모 전시회로 만족감 높여
학술등록 조기 마감, 고품격 강의 ‘뜨거운 관심’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지난 19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흥은 개원가의 니즈를 반영한 학술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코엑스의 그랜드볼룸, 아셈볼룸, 오디토리움과 일대 로비를 모두 사용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그 결과 보수교육점수가 없음에도 학술강연장 수용인원을 초과해 조기 마감되는 성과를 올렸고, 여기에 전시관람을 위한 현장등록까지 더해지며 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신흥은 사전등록비 전액을 DV 포인트로 100% 적립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등록 시 선택한 기부처로 기부하기도 했다(대한여성치과의사회 1,000만원, 신흥연송학술재단 2,000만원).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린 부스는 DVmall 멤버십 라운지였다. DVmall 멤버십 라운지는 쉼터 역할을 하면서도 DVmall 멤버십만의 혜택인 DV 포인트 적립권 10만 포인트를 50%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많은 인파가 몰렸다.

 

또한 재선기 유튜브에서 소개한 제품들의 부스도 붐볐다. △자동 충격 강도 조절기능으로 환자와 술자 모두가 편한 ‘YDM Automatic Crown Remover’ △간단한 사용으로 빠른 지혈이 가능한 ‘DryZ’ △열감이 적게 발생하고 삭제 효율이 좋은 지르코니아 교합조정 연마재 ‘Dura Green DIA kit’ 등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

 

 

SIS 임플란트 부스에서 진행된 ‘UV BOOSTER’를 선착순 특별가로 판매한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마감됐고, PDT, SybronEndo, Premium Plus 등 각종 기구들도 높은 가성비를 앞세워 높은 인기를 누렸다.

 

19개의 강연으로 구성된 재선기 아카데미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 임상을 부탁해’란 주제로 다뤄진 임플란트, 교정, 레진 등의 임상강연을 비롯해 신규 및 인수, 공동개원에 대한 필수정보와 인테리어 강연까지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이뤄진 대가들의 강연은 남다른 통찰력을 엿볼 수 있었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DV카카오톡으로 신청 받은 DV 포인트 회식비 지원 이벤트와 전시장 곳곳에서 동료, 선후배,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내면 선물을 제공하는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인기였다. 특히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제네시스 ‘GV70’이 걸린 스탭과 치과의사 대상 경품추첨 현장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치과의사는 “규모와 내용 등 모든 면에서 신흥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행사였다”며 “내년 개최될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가 벌써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흥 관계자는 “수개월간 절치부심해 준비한 행사가 다행히도 모든 참여자에게 유익하게 다가가 매우 기쁘다”며 “향후에도 풍성하고 즐거운 행사로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