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이종골이식재 ‘InterOss’ 판매 스타트

2022.07.14 14:15:54 제976호

임상 결과로 확인된 품질과 비교불가 가성비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뛰어난 가격경쟁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Sigmagraft사의 이종골이식재 ‘InterOss’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InterOss’는 기공구조 2.0g 기준 최대 8.0cc에 달하는 차별화된 볼륨의 이종골이식재다. 골이식 후에도 Bone Chip이 소실되거나 축소되지 않고 골화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볼륨의 축소를 효과적으로 방지해 파골 세포가 활동할 수 있는 넓은 기반을 제공, 신생골 형성속도와 골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InterOss’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키워진 소의 뼈만을 사용하며, 매우 엄격한 생산과정을 겪게 된다. 이와 같은 철저한 원재료 선별 및 제조공정은 ‘InterOss’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InterOss’의 또 다른 특징은 Pore의 거대구조와 미세구조의 중간 크기에 해당하는 Mesopore에 있다. ‘InterOss’에는 Mesopore가 뚜렷하게 형성돼 혈액은 물론 골세포와 성장인자 등을 빠르게 흡수한다.

 

네오 관계자는 “‘InterOss’는 미국 Sigmagraft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거친 제품으로 항상 예측 가능한 임상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가격 또한 합리적인 출시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