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8월 한 달 온라인 세미나 특별 편성

2022.07.29 11:21:15 제978호

총 16명의 연자 25편 케이스를 하나로~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파격적인 라인업으로 다년간 진행해온 온라인 세미나 여름특집 재방송을 편성, 오는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메가젠은 ‘2022 여름 특집! 무더위를 대처하는 현명한 방법, 메가젠과 함께하세요!’를 타이틀로 그동안 진행했던 강의들을 한 번에 모았다. 해당 강의들은 그간 생방송으로 편성돼 시간을 놓쳐 다시 보고 싶은 경우, 찾아보기가 힘들었다.

 

이에 메가젠 측은 “재방송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이번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놓쳤던 강의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강의편성은 △케이스 디스커션 △라이브 서저리 등 올 상반기 메가젠에서 진행한 온라인 세미나 전체로, 총 16명의 연자, 25편의 강의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메가젠의 케이스 디스커션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상에서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019년부터 연자를 점차 확대해가며, 다채로운 임상을 케이스를 볼 수 있어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시청 문의가 많아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재방송을 편성했다”며 “이번 여름특집 방송도 임상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여러 노하우를 심도 있게 다뤄 수강자는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은 8월 1일 오후 6시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메가젠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메가젠은 오는 9월부터 더 새롭고 파격적인 연자 라인업으로 다채로운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기획하고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