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만나는 치과계 소식 ‘덴올뉴스’

2022.07.29 11:23:06 제978호

‘뉴스제보’ 시청자 게시판 마련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의 대표 정보 프로그램 ‘덴올뉴스’가 치과계 이슈와 정보를 발 빠르게 접할 수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올뉴스는 정책, 회무, 학술, 전시, 인사동정, 경조사 등 치과계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뉴스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개편을 통해 전문 아나운서가 뉴스 진행을 맡아 보다 생동감 넘치는 뉴스를 전달하고 있으며, 주말 뉴스의 경우 치과계 이슈를 보다 심도 있게 분석, 전달해 호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덴올뉴스는 김유수, 윤지운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있다.

 

덴올뉴스는 치과계 유관단체 및 학회, 동창회, 병의원 등 소식과 각종 경조사를 빠르게 전하고 있다. 특히, 경조사뉴스 코너는 경사, 부고, 동향 등을 빠르게 전달해 많은 치과인들이 축하와 위로를 전할 수 있는 소통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는 덴올 사이트 내 뉴스 제보하기 게시판을 마련해 치과계 단체의 제보가 더욱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덴올뉴스는 VOD 뉴스뿐만 아니라 자막뉴스로 치과 병·의원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계 생생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도록 뉴스 프로그램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치과계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뉴스제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