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회원 1만1,000명 돌파 이벤트

2022.07.28 14:40:08 제978호

교육-기자재 콘텐츠 연계 '덴탈빈몰'도 호평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지난 2019년 2월 회원 5,000명 돌파 이후 신규가입 회원 수가 꾸준히 증가, 7월 전체 회원 수가 1만1,000명을 돌파했다.

 

 

덴탈빈은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진료과별 온라인 강의, 임상 동영상, Case presentation, 스탭 강의 및 오프라인 세미나, 그리고 라이브 웨비나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월부터 교육과 상품이 함께 공존하는 ‘덴탈빈몰’을 오픈, 치과 재료 및 장비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덴탈빈몰은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한 상품 개발 및 제품 상세 정보도 영상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상품 콘텐츠를 구성해 쇼핑의 재미를 한 층 높임으로써 치과 종사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덴탈빈은 오는 8월 31일까지 덴탈빈 회원 1만명 돌파 축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회원에게 매일매일 돌릴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이벤트에 참석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포인트를 지급한다. 10만원 주유 할인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덴탈빈몰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덴탈빈 모든 회원이 대상이며, 덴탈빈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덴탈빈 관계자는 “지난 6년 동안 덴탈빈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덴탈빈은 온·오프라인 치의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덴탈빈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치과기자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덴탈빈몰에서는 ‘수요일 간식DAY’, ‘월별 할인쿠폰 5종 지급’, ‘전 상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