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병원협회, 보험심사 실무자 양성 세미나

2022.07.28 15:22:42 제978호

9월 2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대한치과병원협회(회장 구 영· 이하 치병협)가 9월 2일 치과병원 보험심사 실무자들이 업무에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치과분야 보험심사 실무자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대치과병원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의 심사평가 2부 지은영 팀장이 연자로 나선다. 지 팀장은 ‘치과분야 요양급여 비용 청구 및 심사기준의 이해’를 주제로 △심사 운영 및 관리 △요양급여비용 심사 △치과분야 심사 및 사후관리 등에 대해 짚는다. 강연 후에는 연자와 참가자 간 질의응답을 통해 정보교류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비는 정회원 기관은 무료, 비회원 기관 참가자는 3만원이다. 세미나에 참석해 강의를 이수하면 이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세미나는 사전등록으로 신청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치병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치병협 박정원 보험이사는 “실무자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업무 관련 의문점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정확한 치과 보험 관련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