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교정학회,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 간담회

2022.07.28 15:17:44 제978호

전국 개원 회원의 경영환경 개선에 총력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백승학·이하 교정학회)가 지난 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6개 지역 교정학회 지부장, 11개 치과대학 동문회장, 13개 연구회장, 그리고 9개 의과대학 및 치과병원 교정과 동문회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2022년 정기학술대회 진행사항 △개원의 회원들을 위한 홍보활동 △바른이봉사회의 사업안내 등 그간의 성과와 현안들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보고 후에는 참석한 지부장 및 유관단체장들의 다양한 의견 개진이 이어졌다. 특히 개원의 회원들에 대한 교정학회의 활동에 관심을 표명하며 더욱 적극적이고 광범위한 홍보활동을 주문했다.

 

한국바이오급속교정연구회 이두희 회장은 “교정학회의 여러 활동사항을 살펴보니 든든한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개원의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에 적극 대처하고 있는 것 같아 더욱 감사하다”며 “소외된 곳 없이 전국 모든 지역에 교정학회의 홍보효과가 닿을 수 있도록 더욱 애써달라”고 여러 단체장을 대표해 의견을 전했다.

 

교정학회 백승학 회장은 “지부장과 유관단체장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다행이다. 간담회를 통해 여러 의미 있는 의견을 전달받았다. 이 소중한 의견이 교정학회 회무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우리 학회의 근간이 되는 개원의 회원들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