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법률 서비스 ‘찾아가는 변호사들’ 개시

2022.08.16 13:36:04 제979호

매월 30명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찾아가는 변호사들’과 협약을 맺고 관련 서비스를 치과의사에게 제공한다.

 

‘찾아가는 변호사들’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법률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진료로 바쁜 치과의사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네오의 플랫폼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랫폼을 통해 상담비용이 공개돼 원하는 비용으로 법률상담을 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변호사와 사건현장에서 관련 자료를 보면서 상담을 진행,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개원의들이 일상에서 겪는 문제들에 대한 법률적 검토를 맘 편히 진행할 수 있다”며 “개원의들의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네오 홈페이지에서는 ‘찾아가는 변호사들’ 서비스 가입 시 매월 30명을 추첨해 상담비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