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EVEREST Multilayer UV’ 론칭

2022.08.18 11:23:06 제980호

전·구치부 모두 적용 가능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뛰어난 강도와 심미성을 가진 지르코니아 블록 ‘EVEREST Multilayer UV’를 론칭했다.

 

‘EVEREST Multilayer UV’는 전치부와 구치부 모두 적용 가능한 범용 멀티레이어 지르코니아 블록이다. EVEREST 멀티레이어는 높은 투명도와 자연치에 버금가는 쉐이드 재현력으로 컬러링과 스테인에 소모되던 기존 지르코니아 블록 대비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또한 1,200Mpa의 높은 강도로 멀티 유닛 브릿지는 물론 풀아치 케이스까지 모두 수복 가능하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쉐이드를 재현해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소재라는 것이 네오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EVEREST Multilayer UV’는 멀티레이어 전치부와 구치부 전용으로 출시돼, 다양한 적응증을 커버한다.

 

네오 관계자는 “지난 6월 네오에서 론칭한 EVEREST Volcan 소결로와 함께 활용한다면 보다 더 쉽게 지르코니아 보철을 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론칭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