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DIO IMPLANT LA OPEN’ 성황

2023.04.07 14:29:14 제1011호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전 세계 골프팬에 각인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달 30일부터 4월 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LA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에서 개최한 ‘2023 DIO IMPLANT LA OPEN’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오는 지난해 글로벌 의료기기업계 최초로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올해도 2년 연속으로 LPGA 투어를 개최해 디오의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효과를 거뒀다.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 LA 법인사옥을 설립하고 시장점유율 1위인 기업형 치과(DSO)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디오는 미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상승효과를 보이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LA의 숨겨진 보석이라 불리는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에서 이번 대회를 개최, LA의 수많은 교민들이 직접 경기장을 방문해 의미를 더했다. 갤러리로 참가한 한 교민은 “한국 기업의 이름으로 열린 대회를 직접 볼 수 있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한편, 전 세계 골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대회는 세계 탑 랭커 선수들의 활약으로 마지막 날까지 치열한 승부를 이어갔다. 파이널 라운드까지 승부를 마친 결과, 중국의 루오닝 인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며 생애 첫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한국은 김효주 선수가 3위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 다음 대회를 기대케 했다.

 

디오 김진백 대표는 “글로벌 의료기기업계 중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골프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의 잠재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성공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글로벌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