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치과의사회 홍보위원회 초도회의 및 위촉식

2023.07.23 11:44:15 제1025호

회원·서울시민 대상 투트랙 홍보 본격 시동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강현구·이하 서울지부) 홍보위원회(위원장 심동욱·이하 홍보위)가 지난 14일 초도회의를 열고, 서울지부 회원 및 치과계 대내외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이날 홍보위는 치과의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내부홍보와 시민을 대상으로 한 외부홍보 등 투트랙 전략을 통한 홍보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회원들에게 작게는 소속 지역 소식부터 크게는 치과계 전반에 걸친 이슈와 행사 등을 홍보할 수 있도록 구체적 홍보 실천방안을 전달해가기로 뜻을 모았고, 서울지부와 국민과의 다양한 소통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카카오톡 채널 및 유튜브 등 SNS를 활용, 치과의사 직역 이미지 향상에도 앞장서기로 했다.

 

홍보위 심동욱 위원장은 “빠르게 발전하는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라 홍보위 역시 서울지부의 나아갈 방향성과 홍보 방식 변화를 위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야 할 것”이라면서 “위원들이 열의와 열정을 가지고 홍보위 활동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개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서울지부 강현구 회장이 특참해 위원장인 심동욱 홍보이사를 비롯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강현구 회장은 “홍보위원회를 통해 서울지부의 활동을 서울 시민, 나아가서는 국민에게 알려 치과의사들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라며, 이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