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2024 월드심포지엄’ 전세계 1,200여명 참가

2024.05.23 16:16:12 제1066호

성공률 100% 꿈꾸는 네오의 노력과 성과 공유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지난 4월 20일과 21일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열린 ‘2024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700여명의 튀르키예 치과의사를 비롯해 △유럽 △중동 △중남미 △아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1,200여명의 치과의사가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다.

 

‘Silk road to 100% Success’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월드 심포지엄은 네오의 핵심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임플란트에 초점이 맞춰졌다. 그 과정에서 모든 임상가들이 꿈꾸는 성공률 100%를 위해 네오가 걸어온 도전과 노력의 결과를 공유했다.

 

행사 첫날인 4월 20일에는 GAO(글로벌 임플란트 연구회)와 협업으로 네오의 진료 콘셉트와 솔루션을 정립하는 컨센서스 프로젝트 미팅이 진행됐다. 20개국, 100여명의 해외 치과의사들이 토론장을 가득 채워 네오 진료 콘셉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AnyTime Loading is a reality’를 주제로 열린 4월 21일 메인 행사는 총 10개의 강연이 2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허영구 원장, Dr. Jeffery Platt, Dr. Richardo Alves, Dr. Edgar Cabrera 등이 임플란트 수술 성공률 100%를 위한 식립 프로토콜과 AnyTime Loading의 역사를 소개하고 상악동을 비롯한 모든 수술 부위에서 초기 고정력과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론을 제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연장 밖에 마련된 전시존에서는 △IS-Ⅲ Active △IT-Ⅲ Active △YK Link System △VAROGuide △AnyCheck 등 네오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특히 연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테이블 클리닉은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연자를 직접 만나 토론과 질문을 할 수 있어 인산인해를 이뤘다.

 

메인강연 후 진행된 갈라디너는 네오의 이름으로 세계 각국이 하나되는 단합의 장으로 이틀간 진행된 학술여정의 피로를 풀기에 충분했다. 12년간의 파트너십으로 최장수 파트너상을 수상한 칠레, 5년만에 70%에 가까운 성장률을 기록한 조지아 등 네오와 함께한 국가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맥북 프로 M3 △아이패드 프로 11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2024 네오 월드 심포지엄은 그간의 틀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로운 콘셉트와 방식으로 진행됐다. 국내외 저명한 연자들의 강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네오와 K-임플란트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네오의 가치를 전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