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수고한 집행부 노고에 감사”

2011.02.07 09:20:58 제431호

지난달 20일, 서치 발전자문위원회 가져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최남섭·이하 서치) 발전자문위원회가 지난달 20일 개최됐다.


매년 정례적인 모임을 통해 치과계 중진 및 원로들에게 서치 집행부 회무 추진방향과 치과계 현안에 대한 고견을 청취하고 있는 서치는 이날도 노인틀니 급여화 추진, 서치 심리상담자문의 및 반회 활성화, AGD 명칭 자제에 대한 대책, 개원질서 문란 네트워크 치과 등에 대해 의견을 수렴했다.


서치 최남섭 회장은 “치과계에 중차대한 문제들이 산적해 있지만 우리 모두가 대동단결한다면 충분히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위원 여러분의 뛰어난 식견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발전자문위원회 이기형 위원은 “지난 3년간 서치 집행부와 동고동락하며 위원 모두가 서치 발전을 위해 고민했다”며 “위원 이전에 서치 회원의 한사람으로서 개원가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는 집행부 임원 모두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치하  했다.


한편 이날 서치 발전자문위원회에는 서치 회장단과 김용식 재무이사, 노상엽 법제이사, 최재용 보험이사가 참석해 현안에 대한 이해를 도왔으며 김은숙·문복강·변영남·이기형·최영림·최용철 회원이 위원으로 참석했다.


최학주 기자/news@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