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코리아(대표이사 고영탁)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전직원을 대상으로 Restart Course와 Action up, 직군별 직무교육을 실시하는 것. 교육은 참석자들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20명 내외로 인원을 제한, 4~6차례씩 나눠 진행된다.
2~3월에 진행된 교육은 서비스 재도약을 위한 첫 걸음이라 할 수 있는 ‘Restart Course’로, 자신을 돌아보고 파트너와 팀의 단합, 소통을 꾀하는 시간이었다. 이어 4~6월에는 서비스 마인드 응대, 고객맞춤 응대 등 고객과의 소통에 필요한 교육인 ‘Action up’ 과정이 이어진다.
바텍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의료기기 유통&서비스 전문회사라는 기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비스 전문인력 양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서울 강북지역과 경남 창원지역에 고객지원센터를 추가 개설하며, 국내 12개의 직영 고객지원센터와 1개의 온라인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 바텍코리아는 더욱 발빠른 고객서비스를 실현해 가고 있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