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유멤버스가 다음달 6일 광주시치과의사회에서 치과 스탭을 대상으로 실무세미나를 개최한다.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의료마케팅은 서비스-우리 병원 서비스 시스템 만들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덴탈위키 김미영, 김효진 강사가 연자로 나선다. 두 연자 모두 현재 치과에서 상담실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치과에 최적화된 노하우가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 강연주제는 스몰토크 달인 되기(△고객 수준별 응대법 △상황에 맞는 인사말 △스몰토크 주제 선정 △유형별 접근 방법), 우리 병원에 맞는 이미지 메이킹(△이미지에 맞는 화장법 △직원 서비스 관리방법 △적절한 복장과 액세서리 팁), 설명 코디네이터 활동(△주의사항 관리 △불만 처리 응대 △진료상황 설명 △고객 배웅 체크사항 △상담진행 설명), VIP 고객 관리(△VIP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 △서비스의 다양한 사례 △수술환자 관리) 등이다.
덴티스 유멤버스 관계자는 “개원환경이 개선되지 않고 있는 요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절히 사용한다면 반등의 기회가 될 수도 있다”며 “효과적인 서비스 구축과 이를 환자에게 전달하는 방법 등 치과에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 노하우에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www. dentisimplant.co.kr)을 통해 접수가능하며, 등록비는 8만8,000원이다.
◇문의 : 02-919-8312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