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수 원장 보험특강 성황

2018.05.31 16:51:16 제780호

메가젠 후원 전국 순회 릴레이 특강

한국치과건강보험연구원(이하 보험연구원)이 주최하고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후원하는 ‘최희수 원장의 보험특강-2018 New Solution 문케어에 대비하다’ 첫 세미나가 지난 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에는 치과의사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최희수 원장은 개원가에서 주로 청구하는 △치과건강보험 △보험청구 후 조정삭감에 대한 선제적 대응방법 △진료과별 차팅 습관 바꿔나가기 △문케어로 더욱 강화된 보험진료를 적절히 대응하기 등 실제 치과에서 놓치기 쉬운 보험청구항목과 삭감을 방지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최희수 원장의 보험 세미나는 최근 급변하는 보험정책에 대한 주요 내용을 정확히 파악해 일선 개원가에서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팁을 전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번 보험특강은 지난달 26일 대전에서 두 번째 세미나가 열렸고, 6월 4일은 광주에서 3차 세미나가 마련된다. 또한, 9일 대구(메가젠사옥), 16일에는 부산(부산치과의사신협)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강연장 밖에 마련된 전시부스에서는 메가젠이 최근 출시한 보험청구·조정프로그램인 ‘덴트플러스(Dent Plus)’가 선보였다. 메가젠 관계자는 “최희수 원장의 특화된 노하우와 자문으로 제작된 덴트플러스는 보험청구 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조정’과 더 청구할 수 있는 ‘산정가능’ 항목을 찾아주는 빅데이터 기반의 알뜰보험청구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