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온라인 학회 운영 지원사격!

2021.02.23 11:57:18 제907호

시스템 구축 등 솔루션 무상 제공키로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운영을 위한 각종 솔루션을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젠은 최근 치과계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보수교육이 확대되고 있지만, 주최 측에서 플랫폼 구축에 대한 부담과 운영상의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아 이번 솔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된 지난해 상반기부터 많은 학술행사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온라인 학술행사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에서나 수강할 수 있다는 점, 실시간 양방향 소통과 다시보기 등 대면 강의의 한계를 극복한 점 등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당사는 풍부한 온라인 세미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학회의 온라인 플랫폼 구축 및 운영 지원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순히 학회나 집단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치과계에 닥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려는 취지”라고 밝혔다.


메가젠은 온라인 보수교육 플랫폼 무상 제작 및 강의 콘텐츠 촬영 지원, 메가젠 연자 추천 등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솔루션은 무분별한 신청 및 사용을 자제하고자 대한치과의사협회 각 시도지부, 인준학회, 치과대학교 보수교육 시에만 제공된다.


한편 치과용 임플란트 및 수술 기구 제조 업체 메가젠은 4차 산업혁명과 융합 시대에 디지털 기술력을 앞세워 토탈 헬스 케어 이노베이터로서의 가치를 성장시키는 등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