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높이는 치과기공 솔루션!

2021.07.08 13:38:54 제927호

덴티스, 오는 18일 ‘지르코니아 원데이 세미나’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가 오는 18일 부산치과의사신협에서 ‘지르코니아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체계적인 디지털 기공 프로토콜과 차별화된 실전 활용팁을 통해 가공 경쟁력을 끌어올려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디렉터인 강인주 팀장(대구디지털기공소)은 원데이 지르코니아를 위한 지르코니아 블록의 선택기준을 제시하며 지르코니아 컬러링 핸즈온 및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임상 케이스를 통한 실전 기공팁을 아낌없이 공유하는 등 평소 지르코니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알찬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특히 30분만에 급속 신터링을 라이브 데모로 진행한다. 더불어 Non-sintering과 Over heating sintering에 대한 구별법도 공개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르코니아의 개념부터 심화된 핸즈온 실습에 이르기까지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30분만에 완료되는 급속 신터링으로 임상에서의 편리성을 극대화하는 노하우가 전달된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