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치과의 모든 것 ‘GBT 2022’

2022.11.25 12:04:52 제993호

신흥, EMS와 함께 심포지엄 성공 개최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신흥이 지난 20일 EMS와 함께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GBT 써밋 월드투어 2022 서울(이하 GBT 써밋 2022)’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GBT 써밋 2022는 비외과적 치주치료 강연을 듣기 위해 찾아온 관람객들로 가득 했다. 함병도 원장(카이노스치과)과 일본의 야수코 다케우치 원장(Tokyo Perio & Ortho Clinic)이 각각 ‘비외과적 치주치료의 궁극적 목표’와 ‘GBT로 롱텀 환자 관리하는 비결 - 린데 교수의 유산’이라는 주제로 노하우를 전수했다.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가 짝을 이뤄 선보인 강연도 관심을 끌었다. 김혜성 이사장과 조세림 예방센터장(사과나무치과병원 오랄바이옴임상센터), 이규태 원장과 박선미 예방센터장(연세우일치과병원 평생구강관리센터)이 각각 짝을 이뤄 예방치과를 위한 이론과 임상증례, 진료시스템 등을 강연했다.

 

전시장에서는 예방진료에서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EMS의 ‘에어플로우®’ 시리즈가 전시됐다. 바이오필름 제거 및 치석제거에 효과적인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는 중고 보상 및 재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또한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프로모션, 스케일러 팁, 에어플로우 파우더 현장특판 행사에 맞춰 소모품을 미리 구비하는 참가자들도 많았다.

 

등록 부스 옆에서는 ‘에어플로우®’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데모존이 운영됐다. 세계 1만여 치과에서 시행되고 있는 예방치료 프로토콜 GBT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

 

이외에도 신흥이 새롭게 론칭한 ‘KF94 2D 마스크’도 이목을 끌었다. 신흥은 ‘KF94 2D 마스크’를 DV 등록부스에서 선물로 증정했으며, 마스크 부스에서 해당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였다. 유니트 체어 부스에서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환자와 술자에게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TAURUS G3’를 선보였으며, 한 개의 케이블로 스캐너와 PC를 손쉽게 연결해주는 구강스캐너 ‘i600’은 1,000만원 상당의 SIS(Shinhung Implant System)와 노트북을 패키지로 출시해 큰 인기를 누렸다.

 

신흥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예방치과 심포지엄다운 탄탄한 강연과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만족감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