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모나리자’ 필러 활용한 안티에이징 비법 공유

2024.01.04 15:55:18 제1047호

지난달 21일, 중국 성형외과의사 50여명 참석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지난달 21일 중국 베이징 콘래드호텔에서 ‘동방미학 기반 Perioral 부위 시술 및 안티에이징 컨센서스’를 개최했다. 덴티움 중국법인이 주관한 이번 세미나에는 중국의 성형외과의사와 관련 병원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세미나는 총 3개의 강연으로 이뤄졌다. 정성민 원장의 ‘구강 내 시술을 통한 Perioral 부위 주름 개선’을 시작으로 △Fan Bo Lin 교수(베이징대학교 제3병원 성형외과)의 ‘동방미학에 부합한 Perioral 부위의 미적기준 정의’ △Jiang Zhen Zhen 원장(항저우 푸상 국제의료미용병원)의 ‘Perioral 부위 시술 임상 케이스 공유’ 등의 강연이 이뤄졌다.

 

이외에도 김석화 명예교수(서울대학교 의과대학)가 나서 덴티움 ‘모나리자’ 필러에 대한 임상 소개를 진행했다. 김석화 명예교수는 “세계적 수준의 외산 제품과 비교해도 ‘모나리자’의 품질은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동양인 미적 개념에 기반한 Perioral 부위 시술 가이드를 공유하는 소중한 기회였다. 특히 ‘모나리자’ 필러를 적용하는데 있어서 임상적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는 것을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덴티움은 오는 18일 경기도 광교에 위치한 덴티움 지식산업센터에서 ‘모나리자’ 필러를 활용한 ‘Perioral Natural Volume up for aged patients’ 세미나를 개최한다. 비용은 10만원이며 선착순 10명으로 제한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