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오는 28일, 턱관절&치과경영 세미나

2024.01.18 12:41:11 제1049호

턱관절 진료와 청구 가능한 TMD 수료증 발급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8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作心(작심) 대한턱관절교합학회와 함께하는 일거양득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와 리뉴메디칼이 공동 주최하고 대한턱관절교합학회, 덴탈마스터, 플라즈맵이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턱관절과 치과경영 및 마케팅 강의로 구성된다. 턱관절 분야는 턱관절 진료를 위한 기초부터 심화, 물리치료 청구를 위한 이수증 발급, 턱관절 보험청구까지 원데이 마스터 코스로 치러진다. 대한턱관절교합학회 회장을 맡고 있는 김성택 교수(연세치대)와 대한치과보험학회 차기회장인 진상배 원장(메디덴트치과)이 연자로 나선다.

 

치과 경영분야는 환자의 순응도를 높이는 상담스킬부터 치과매출을 2배로 성장시킬 노하우를 담은 치과경영 마스터 코스로 강익제 원장(NY치과 대표원장), 장은진 이사(덴탈마스터컨설팅 이사)가 강연을 진행한다.

 

물리치료 청구 시 필수인 TMD 수료증이 발급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참석자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구강용품과 OF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OF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2,000만원 상당의 경품추첨이 예정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OF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등록 및 문의도 가능하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