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DVmall의 멤버십 서비스가 론칭 7주년을 맞았다. 2018년 처음 선보인 DVmall 멤버십은 치과의사의 입소문을 타고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 왔다.
DVmall 멤버십 회원은 △상시 10% 할인 △덴탈잡 이용권 10% 할인 △구매 금액에 상관없는 무료 배송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받는다. 멤버십 회원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에서 Seoul Implant Dentistry, DV Conference, DV world Seoul 등 주요 학술대회 강연과 라이브 서저리 영상을 다시보기로 제공받을 수 있어 학술 콘텐츠 접근성도 높였다.
또한 삼성·LG전자, 세라젬, 위니아 등 치과에 필요한 가전 등도 DV Point 적립권 등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국내외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DV tour’도 도입해 단순 구매 혜택을 넘어 치과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동료 치과의사를 위한 ‘DVmall 멤버십 선물하기’도 DVmall만의 차별점이다. 선물하기를 통해 가입한 회원과 선물한 회원 모두에게는 3만 DV Point 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 중 본인이 선택한 품목 1가지를 증정한다.
최근에는 치과기공사들을 위한 전용 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도 선보였다. 멤버십 회원인 치과의사가 치과기공사를 혹은 반대로 멤버십 치과기공사가 치과의사에게 멤버십 가입을 추천하면 양측 모두에게 각 5만 포인트씩 증정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DVmall 멤버십을 꾸준히 이용 중인 고객들은 “필요한 재료가 있을 때 고민 없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DVmall 멤버십이 든든한 우군처럼 느껴진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바로바로 배송까지 이용할 수 있는 DVmall 멤버십은 개원의의 필수 서비스”라고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외에도 안정적인 치과 재고 운용까지 가능해 진료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DVmall 관계자는 “멤버십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멤버십만의 실질적인 가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